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빈홈 랜드마크
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빈홈 랜드마크
Blog Article
우리는 베트남의 호치민을 중심으로 아파트, 사무실, 투자 부동산 임대, 구매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원에는 작은 호수와 연못들이 여러개 있기 때문에 다리로 건너가는 재미가 있어요. 빈홈 아파트에 사시는 분은 매일 산책하러 오기에 참 좋겠어요.
여기 정원은 일본풍을 하고 있다는데요. 다리는 조금 일본스럽기도 한 것 같네요. 호수 중앙으로 걸어가볼 수 있으니까 시원하고 좋은 것 같아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직원분들도 내부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유니폼을 입고 계셔서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도 들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 멀리 디자인 click here 전망대가 보이네요. 뒤집은 원뿔 모양을 하고 있어서 무척 독특한데요. 올라가면 사이공 강의 야경을 구경하기에 참 좋아요.
부동산 동영상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현대적인 높은 건물들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오토바이 매연 가득한 호치민 거리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살짝 괴리감도 느껴졌던.
그래서 그런지, 생각했던 것보다 관리가 더 잘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다. 작은 호수를 시작으로 초록 잔디, 푸릇푸릇한 나무와 동남아 느낌이 물씬 나는 야자수들까지 있어서 오히려 한강공원보다 더 예뻐 보였다.
Report this page